남성 음경바세린


음경바세린제거

음경의 크기에 대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남자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러나 음경의 크기가 작다고 호소하는 대부분의 남자들이 실제로는 성감이나 성적 수행 능력에 전혀 지장이 없는 정상 크기라는 사실을 주목해야 합니다.
여성의 성적 쾌감을 질 내부 깊숙한 곳에서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외음부와 질 바깥쪽 1/3 부위에서 느껴지기 때문에 발기된 페니스의 길이가 5cm이상만 되면 남녀가 만족 스러운 섹스를 이루는데 하등의 지장이 없습니다. 따라서 음경이 작다고 고민하는 것보다 올바른 성지식과 성기교를 터득하여 성적만족을 얻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음경의 크기를 연장 확대하기 위하여 사회의 일부에서 무면허 시술자에 의한 이물질을 주입하거는 일들이 벌어지고 그 부작용 때문에 숱한 환자들이 끊임없이 비뇨기과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파라핀이나 글리세린을 주입하거나 칫솔대를 깎아 음경 피부에 삽입하기도 하며 심지어는 금은 보석류와 같은 이물질을 삽입하여 음경을 부풀려 훈장처럼 달고 다니는 남성도 볼수 있습니다. "해바라기 수술"을 주문하는 남자도 있습니다. 여성은 밋밋한 직선이나 편평한 형태의 음경보다는 곡선이나 요철의 곡면에서 더 자주적인 성감을 얻는다고 믿습니다. 이같은 페니스 치장술은 모두 섹스 파트너의 성감을 증폭시키기 위한 배려에서 기인된 듯 하나 중요한 사실을 이와같은 치장으로 섹스파트너의 성감이 개선된다는 증거가 전혀 없으며, 오히려 회복 불가능한 문제점을 불러 일으키는 일이 많습니다.

음경포피하에 주입한 파라핀 종류의 이물 작용으로 경화성 지방 육아종을 형성하기도 하며 음경피부나 피하의 혈류를 방해하여 음경포피가 썩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파라핀 종류가 피하에서 용해되어 음경 전체로 퍼져서 침윤되며 사타구니 임파절을 침범하고 더 심하면 정맥을 통해 흉부까지 진출하여 폐색전증이라는 치명적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수술은 국소에 주사된 모든 이물질(파라핀, 바셀린, 실리콘)을 가능한한 모두 제거하고 건강한 피부로 결손된 부위를 덮어 주는 방법인데 이 물질에 의한 조직손상의 정도에 따라 수술이 간단할 수도 있고 큰 수술이 되기도 하며, 고사 범위가 넓을 경우에는 음낭의 피부나 허벅지의 피부등을 이용한 이식수술을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